본문 바로가기

수원미디어센터

신청

신청마감

[수미C의 성덕일지] 긍씨 작가 글림일기 취재기

[수미C의 성덕일지] 긍씨 작가 글림일기 취재기

모집기간 2024.04.01 ~ 2024.04.24
모집기간
2024.04.01(월) ~ 2024.04.24(수)
모집정원
90명
수강료
무료
교육기간
2024.04.25(목) ~ 2024.04.25(목)()
교육시간
19:00 ~ 21:00
교육장소
상영관
문의전화
031-215-3604
주차유무
첨부파일

교육내용

2024년 수원시미디어센터 특별프로그램 <수미C의 성덕일지> [기획의도] 성덕 성공한 덕후를 줄여 이르는 신조어 어떤 한 분야에 몰두한 나머지 마니아 이상의 열정과 흥미를 가진 사람 자신이 좋아하고 몰두해있는 분야에 성공한 사람이나 좋아하는 가수나 배우를 만난 사람 등 수미C가 이번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만나볼 연사는 그동안 수미C가 혼자 조용히 근황을 염탐하며 희노애락하던 한 페이지이다. 취향을 들켜야 함에도 불구하고 성덕이 되고 싶은 욕망, 수원시민들이 함께 성덕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획을 준비하였다. 긍씨 작가의 인스타툰 <평범해서 특별한, 긍씨의 글림일기>는 닥쳐오는 시련을 무리하게 극복하거나 이겨내려하기 보다 불행을 불행으로 여기지 않고 삶의 일부로 수용하는 자세가 우리 자신에게 얼마나 큰 희망과 위로가 되는지, 주저앉은 채 나 자신을 부정하고 싶은 독자에게 따스한 손을 내미는 듯 하다. '왕따', '자퇴', '아버지의 투병'과 '암환자'로서의 삶에도 불구하고 '사랑' 삶을, 가족을, 자신을 사랑하는 작가의 펜 끝에서 사랑이 글림일기로 탄생하는 과정을 들어보자. [강연안내] 강 연 명 : 수미C의 성덕일지-긍씨 작가 글림일기 취재기 강연일시 : 2024. 4. 25.(목) 19:00 강연장소 : 수원시미디어센터 상영관 참여대상 : 초등학생~성인 참 가 비 : 무료 강연내용 : 인스타툰 및 웹툰 작가로서의 고민과 목표, 작업 노하우 등 [신청안내] 신청기간 : 2024. 4. 1.(월) 11:00 ~ 마감 시까지 신청방법 : 수원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 로그인 후 수강신청 (1인 1매 신청 가능, 복수 신청 불가) [강연자 소개] 긍씨 - 인스타툰 <평범해서 특별한, 긍씨의 글림일기> 작가 - 단행본 <우리 오늘도 살아 있네?> 저자 - 웹툰 <출근하는 암환자> 작가 [유의사항] - 1개 아이디당 1매만 신청 가능합니다. 복수 신청 시 알림 없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복수신청을 희망할 경우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 당일 취소 및 불참은 다음 특별프로그램 참여를 제한합니다. - 강연 시작 20분 전부터 입장 가능하며, 좌석은 선착순 지정좌석제로 운영합니다. - 잔여석에 한해 현장접수 진행합니다. - 사인회가 준비되어 있으니 긍씨 작가님의 도서를 챙겨와주시면 좋습니다. - 센터에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강연 중 녹음, 녹화를 초상권과 저작권을 위해 금하고 있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커리큘럼

커리큘럼

강사소개

강사사진
수원미디어센터

안내사항

기타안내

교육 중 녹음 및 녹화는 초상권과 저작권을 위해 금지하고 있습니다.

교육운영 규정, 교육 기록 및 교육 결과물에 대한 활용동의는 필수입니다.

교육 개강날 취소 및 무단결석이 잦은 경우 다음 수강신청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강의당 80% 이상 출석하실 수 있도록 출결관리 부탁드립니다.

신청안내

교육별 안내된 일시에 따라 교육 접수를 진행합니다.

수강 신청은 선착순 마감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교육 성격에 따라 서류심사 또는 사전인터뷰 등 별도의 전형을 거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청 정원별 마감 후 교육에 따라 대기자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가 취소했을 경우 대기 순번에 따라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경우 전화 또는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결제안내

수강신청일로부터 4일 이내에 납부하셔야 합니다. 미결제 시 수강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결제안내
- 온라인 결제 : 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신용카드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 교육 신청 시 안내된 계좌번호로 입금(신청자명과 입금자명 동일)
- 현장 결제 : 미디어센터 방문 후 카드결제

면제안내

면제 대상자는 해당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증빙서류 제출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삭제해주세요.

면제 대상자
-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
-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 시설의 수용자
-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모·부자가정 세대원 및 조손가정의 세대원
-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등록 장애인
- 세 자녀 이상을 둔 가정의 세대원
- 「다문화가족지원법」에 따른 다문화가족
- 「청소년활동진흥법」에 따른 만 24세 이하 청소년, 청소년동아리, 청소년단체

환불안내

교육 취소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개강 전날까지 신청하셔야 전액 환불 가능하며, 이후 환불 요청 시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합니다.
[환불규정 확인 및 환불신청서 다운로드]

환불절차
- 담당자에게 전화로 취소의사 알림
- 환불신청서 작성, 필요서류와 함께 이메일 접수 (swmedia2014@gmail.com)

환불신청서 이메일 접수된 날짜를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책정합니다.

실제 환불처리가 완료되기 까지는 최소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시 필요서류
- 온라인 카드결제 시 : 환불신청서
- 계좌이체 및 무통장 입금 시 :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 현장 카드결제 시 : 환불신청서, 결제 진행한 카드

페이지 맨 위로 이동